- AI로 업무 혁신과 인생 바꾸는 기회 -

이미지/지니파이(주) 제공
이미지/지니파이(주) 제공

AI 전문 기업 지니파이주식회사(대표 김태현)가 오는 25일(월)부터 5주간 '지피터스 AI캠프'를 개최하고, AI를 통한 업무 혁신과 삶의 변화를 이끌어낼 혁신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수백 개의 라이브 AI 활용 사례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실무 AI 활용 능력을 높이고 업무 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 교육 일정표, 이미지/지니파이(주) 제공
전체 교육 일정표, 이미지/지니파이(주) 제공

1-2주차에는 ChatGPT 실습, 중급 강의, 최신 AI 도구 Claude3 등 다양한 내용이 다뤄진다. 3-5주차에는 회원들이 직접 AI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각자의 혁신 사례를 발표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AI 전문가 파트너들이 프로젝트 수행을 멘토링한다.

특히 16개 전체 AI 캠프를 무제한 청강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커머스, 재테크, 웹사이트 구축, 브랜딩, 교육 컨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AI 활용 사례를 접할 수 있어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지난 기수 토요일 오프라인 교육현장 모습, 사진/지니파이(주) 제공
지난 기수 토요일 오프라인 교육현장 모습, 사진/지니파이(주) 제공

매주 토요일에는 우수 AI 사례 발표회와 네트워킹 행사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AI에 진심인 국내 최고 수준 멤버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김태현 대표는 "업무에 AI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고 싶은 분, AI로 인생을 바꾸고 싶은 분 누구나 환영한다"며 "AI 전문가들의 실전 노하우를 배우고 최신 AI 사례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대체 불가능한 AI 인재로 거듭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지피터스 AI캠프에는 이미 1,600명 이상의 회원이 참여했다. 지난해 1월 AI 커뮤니티로 출범한 국내 최대 AI 커뮤니티이다. 지피터스 AI캠프는 참가자 모두에게 AI 기술이 가져올 '새로운 변화'를 경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메타버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